플라잉요가, 처음이어도 괜찮아요 – 동백 이지요가 수업 후기
용인 플라잉요가, 동백이지요가 다시 플라잉요가 해보니까, 진짜 좋더라구요플라잉요가, 처음엔 조금 어려울 것 같죠?근데요, 처음인 분들도 충분히 할 수 있어요. 정말이에요.이번에 이지요가에서 화·목 오전 9시 플라잉요가 수업을 들어봤는데, 오랜만에 다시 그 공중에서의 해방감을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.사실 저는 예전에 플라잉요가를 잠깐 배웠었거든요. 그래서 ‘익숙하겠지~’ 했는데, 막상 다시 해보니까 몸이 기억하는 느낌과 새로 배우는 느낌이 섞여서 오히려 더 집중하게 되더라고요.무엇보다 수업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.강사님이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려주시고, 겁내지 않도록 응원도 많이 해주셨어요.(여기 동백이지요가는 선생님들이 진짜 대박이에요! )해먹에 매달리는 동작들이 처음엔 낯설 수 있는데, 선생님이 천천..